본문 바로가기
tip

법인 사업장 이전등기 등록면허세 납부 방법 - 서울시ETAX

 

법인은 사무실 이전 시 사업장 이전등기를 내야 합니다. 등기할 때는 지자체에 등록면허세를 납부하는데요, 여기서는 서울지역 관할 내에서 본점을 이전했을 때 등록면허세를 납부하는 방법 및 "본점이전 등기 종류"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사업장 본점이전 등록면허세 납부

등록면허세를 납부하시면, 본점이전 등기 시 기재할 납세번호가 발급됩니다.

 

본점이전 등록면허세 납부하기

본점이전 등록면허세 신고서 작성 및 납부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.

 

본점이전 등기 종류

본점, 주사무소 이전 시 등기종류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

 

본점 이전 등기종류 알아보기

선택항목에 따라 등록면허세가 자동 결정됩니다. 

 


제목-본점이전-등록면허세-납부

 

 

댓글